[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아크메드라비'(ADLV, acmé de la vie)가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시리즈 '심슨 가족'(The Simpsons)과 컬래버레이션해 '21 가을·겨울(F/W) 심슨 히어로즈 라인'을 최근 출시했다.

심슨 가족은 1989년부터 지금까지 이어지는 미국 방송사 FOX의 인기 애니메이션 시리즈다. 1999년 미국 타임지가 '20세기 최고의 TV 시리즈물'로 선정했다. 2005년 영국 지상파 TV 채널 4의 '위대한 미국 애니메이션 100선'에서 1위에 올랐다.

아크메드라비는 올해 봄·여름(S/S) 시즌 심슨 가족과 처음 컬래버했다. 이들 제품은 스트리트 캐주얼과 애니메이션의 유니크하고 팬시한 조합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

21 F/W 심슨 히어로즈 컬래버 라인은 데일리 웨어로 입기 좋은 후드, 맨투맨, 후드 집업은 물론 겨울철 필수 아이템인 니트, 비니까지 제품군을 확장했다.

핑크, 그린, 퍼플 등 화사한 색감에 핼러윈데이,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한 심슨 가족 캐릭터를 접목해 유니크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톤 다운된 겨울철 룩에 생기를 불어넣었다. 후드 아이템은 아크메드라비 로고가 각인된 아일렛으로 마무리해 고급스러움을 한층 살렸다.

아크메드라비 구진모 대표는 "첫 심슨 가족 컬래버에 큰 사랑을 보여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에 심슨 히어로즈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한 컬래버를 통해 다양하고 색다른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아크메드라비는 25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세트업 기획전'을 진행해 '원마일 웨어 트레이닝 셋업 제품'을 30%까지 할인 판매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ace@newsis.com

__________________
RSS를 제공하는 뉴시스에서 더 읽기...